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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사홈서비스 YES생활민원처리반 운영

사업설명

주거환경이 열악한 사회취약계층의 생활불편민원을 현장기술자가 방문 처리 및 취약시설 사전점검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제공

지원내용
  • 전기설비 : 전구ㆍ전기콘센트ㆍ,노후전선 교체, 전기선 연결 등
  • 전자기기 : 가전ㆍ통신제품 일상점검 및 소규모 수리
  • 배관설비 :수도꼭지, 샤워기, 고무 패킹 교체, 부분적 파손된 배관 교체
  • 소규모집수리 : 못 박기, 문짝ㆍ문고리ㆍ창문틀 보수, 에어캡(뽁뽁이)설치
  • 기 타 : 대형폐기물의 집 앞 이동 및 못박기, 소규모 실리콘작업 등
지원대상

사회적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4자녀 가구 등)

대상주택

해당없음

지원시기

연중

지원금액

사업비(재료비) 범위내

지원기간

연중

지원제외

사업취지의 범위에서 벗어난 고가의 부품교체 요구, 공사성 민원 등

지원대상 선정기준

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4자녀 가구 등)

사업방식

시자체 운영 (인력,장비,자재등)

신청절차

콜 센 터 민원 접수(1899-3300) → 가사홈서비스 시스템 연계 접수 → 현장방문 민원처리 (현장실무원) → 처리결과 시스템 입력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수원시청이 창작한 가사홈서비스 YES생활민원처리반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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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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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도시재생과
  • 전화번호 031-228-3410
  • 수정일 20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