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정정보공동이용안내

개요

국민들이 인·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의 좋은 점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편리하고 안전하고 경제적입니다.
1.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편리합니다.
민원 신청시 민원인이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처리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해 드립니다.
2.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안전합니다.
구비서류 정보열람은 민원인의 동의하에서만 이루어지며, 정보열람 내역은 본인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민원인의 개인정보가 철저히 보호됩니다.
3.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경제적입니다.
민원 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분비하기 위해 소요되는 교통비, 서류발급비용, 시간낭비 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대상 정보현황 : 파일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전화번호 031-228-3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