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경기도와 공동으로 수원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보다 차원 높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현장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현황

주요처리 업무

 
주요처리 업무 (분야, 주요내용, 전화번호, 담당기관 순으로 안내를 시작합니다.)
분야 주요내용 전화번호 담당기관
제증명 발급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인감 · 등초본, 어디서나 민원(FAX민원) 8008 - 3101 8008 - 3102 수원시
건강상담 혈압측정 및 체지방분석 등(월 ~ 금 09:00 ~ 18:00) 8008 - 3117 수원시
생활민원 상담 민원업무 고충상담 등 8008 - 3100 경기도
법률상담 무료법률 상담(사전예약) (월 ~ 금 14:00 ~ 17:00) 031-120 경기도
소비자상담 소비자 상담(월 ~ 금 09:00 ~ 18:00) 8008 - 3108 경기도
서민금융 금융복지상담(월 ~ 금 09:00 ~ 18:00) 031-248-8622 경기신용보증기금
서민금융 서민금융상담(바꿔드림론, 소액대출) (월 ~ 금 09:00 ~ 18:00) 8008 - 3105 한국자산관리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