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소식

수원소식 시정소식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등록자명,부서명,전화번호,등록일시,조회수,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버스파업타결에 따른 수원시장 감사서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9/21 조회 : 1692
부서명 정보통신과
전화번호 031-228-330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버스파업타결에 따른 수원시장 감사서한

"수원시민들께 특별한 추석선물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존경하는 수원시민 여러분
 
수원시 버스업체의 파업이 극적으로 타결되었습니다. 이로서 수원시 버스는 오늘새벽 첫차부터 정상운행 됩니다.
 
먼저, 버스업체 파업으로 인해 시민여러분께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스럽습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버스가 멈춰서는 일은 막아야 한다는 마음으로 노사가 서로 한발 씩 양보해 대타협의 정신을 발휘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불편을 감수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교통불편을 걱정하신 시민들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되었습니다.
 
시내버스 운행 중단에 따른 시민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인내심을 갖고 끝까지 성실하게 협상에 임해주신 수원여객, 용남고속 버스 노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새벽부터 버스정류장 현장안내에 나서준 공직자 여러분도 고생이 많았습니다.
 
수원시는 버스파업 극적타결을 계기로, 버스 운영의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대안을 모색하겠습니다. 버스 이용주체인 시민이 겪고 있는 불편과 버스회사의 경영상 어려움, 버스 노동자의 근로환경 개선 등 대중교통의 혁신적인 변화를 위해 지혜를 모아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9. 21
 
수원시장 염태영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댓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수원시청이 창작한 버스파업타결에 따른 수원시장 감사서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