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적 약자 배려 창구 운영

개요

수원시에서는 신속·정확·친절한 민원업무 추진으로 시민이 행복하고 시민과 공감‧소통하는 양질의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장애인, 거동불편 민원인, 임산부, 노약자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One-Stop 민원 창구를 운영합니다.

One-Stop 민원창구 운영

  • 위 치 : 시청 민원실 내 민원창구(1층)
  • 운영일 : 월~목(10:00~17:00)
  • 내 용 : 청각장애인, 거동불편 민원인, 노약자 등 방문 시 민원 상담 및 안내 
  • 전화번호 : 031-228-2150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수원시청이 창작한 사회적 약자 배려 창구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
  • 수정일 2024-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