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9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43건  [ 1/5 페이지 ]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작성자명,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명 등록일 조회
43 아파트 단지내 시립어린이집 이용주민 출입 불편 해소 새글 최윤미  2024/05/09  2
42 주・정차 단속시간 탄력조정으로 주・정차 불편 해소 새글 최윤미  2024/05/09  2
41 하수관 파손으로 인한 지하수 수질오염 주민 불안 해결 새글 최윤미  2024/05/09  2
40 건축현장 시민안전사고 보상 해결 최윤미  2024/05/02  5
39 민간위탁 단체교섭업무 추진부서 조정 최윤미  2024/05/01  7
38 학교환경개선 협력사업 예산절감 최윤미  2024/05/01  5
37 돌봄어르신 병원 대리처방 최윤미  2024/05/01  8
36 불법건축물 행정절차 대안 제시 최윤미  2024/05/01  4
35 인근 신축공사장 공사로 인한 건물 균열 피해 해결 최윤미  2024/05/01  16
34 수개월간 계속되었던 파출소의 악취 해결 최윤미  2024/03/25  38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