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9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34건  [ 1/4 페이지 ]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작성자명,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명 등록일 조회
34 수개월간 계속되었던 파출소의 악취 해결 최윤미  2024/03/25  31
33 노인복지관 교육프로그램 이용 불편사항 개선 최윤미  2024/03/25  15
32 집합건물의 5년이상 장기 복합민원 해결 최윤미  2024/03/25  27
31 공동주택 전기차충전기 설치 위치선정 주민갈등 해결 최윤미  2024/03/25  32
30 도로굴착 인허가 온라인 시스템 도입 최윤미  2024/03/15  73
29 행려자 가족찾기 민원 해결 최윤미  2024/03/11  26
28 타인명의 자동차 폐차 민원 해결 최윤미  2024/03/11  32
27 원인 불명의 악취 문제 해결 최윤미  2024/03/08  29
26 사고예방을 위한 도로정비 등 민원 해결 최윤미  2024/03/08  23
25 공동주택(빌라) 앞 무분별한 쓰레기배출로 인한 분쟁 해결 최윤미  2024/02/29  8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