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2016방문의 해 발자취

상징물 소개

  • 마스코트 - 화성이
  •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인 “화성이” 는 항상 밝고 즐거운 아이입니다.
    수원화성의 성벽을 모티브로 하여 마스코트에 포인트를 주었고 수원 시민과 온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를 형성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화성이로 하여금 세계문화유산인 수원화성의 입지를 더 널리 알리고 아울러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 사업 또한 힘차게 추진될 것입니다.
  • 마스코트 화성이 이미지
  • 디자인컨셉
  • '2016 수원화성방문의 해'의 비전과 방향성, 그리고 수원화성의 정신적 유산과 형태적으로 특징적인 요소를 집약시켜 고유의 자산적 가치로 발현하도록 상징화하여 BI를 발전시켰습니다.
  • 로고타입
  • 로고타입은 '2016 수원화성방문의 해'의 공식적인 표시로 심볼 마크와 함께 시각이미지의 핵심을 이루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사용 시 변형을 막기 위해 제시된 로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 기본형

      로고 기본형
    • 세로형

      로고 세로형
  • 컬러시스템
  • 컬러시스템은 '2016 수원화성방문의 해'의 공식적인 표시로 심볼 마크와 함께 시각이미지의 핵심을 이루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 메인컬러

      메인컬러
    • 서브컬러

      서브컬러
    • ONE TONE:
      메인컬러나 흑백컬러, 또는 서브컬러를 이용하여 한 톤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E TONE
  • Key Visual
  • 가로형

    키 비주얼 이미지
  • 문의 : 031-228-3084
  • 만족도 조사 :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