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가정내 불편사항의 즉시 처리 등 감동의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 건설
기간
- 2012. 4. 2 ~
내 용
- 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가정내 불편사항 처리
- Yes생활민원처리반 운영
대 상
- 사회취약계층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범 위
- 전기설비 분야
-전구·콘센트·스위치·안정기 교체, 전기선 연결 등 - 전자기기 분야
-가전, 통신제품 점검 및 소수리 - 배관설비 분야
-수도꼭지·샤워기 교체, 싱크대·세면대·배관 막힘, 환풍기·에어컨·보일러 점검 및 소수리 - 소규모집수리 분야
-못박기, 문짝·문고리 보수, 에어캡 부착, 부분 도배 등 - 기타 불편사항 처리
-방충망 보수, 해충 방역 등 기타 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처리
※ 대규모공사, 공동이용시설 등은 서비스 불가
이용안내(접수)
- 휴먼콜센터 : 1899-3300(031-228-3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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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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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031-228-3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