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수원시에서는 신속·정확·친절한 민원업무 추진으로 시민이 행복하고 시민과 공감‧소통하는 양질의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장애인, 거동불편 민원인, 임산부, 노약자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One-Stop 민원 창구 및 수어통역 창구를 운영합니다.
민원후견인 지정운영
- 위 치 : 시청 민원실 내 민원창구(1층)
- 운영기간 : 연중
민원후견인 지정운영(분야, 근무요일, 근무시간, 잔화번호, 비고(업무내용)순서로 안내를 시작합니다.)
분야 |
근무요일 |
근무시간 |
전화번호 |
비고(업무내용) |
ONE-STOP민원 |
월~목 |
10:00 ~ 17:00 |
228-2150 |
거동불편 민원인, 노약자 및 한번 신청으로 상담 및 안내 |
수어통역 |
월~금 |
13:00 ~ 17:00 |
228-3004 |
거동불편 민원인, 노약자 및 한번 신청으로 상담 및 안내 |
수원시청이 창작한 사회적 약자 배려 창구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