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우리시에서는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각종 고충상담을 위하여 행정종합정보센터를 설치·운영(1999.5.6, 수원시 행정종합정보센터 및 민원중계실 운영 조례)하고 있습니다.
운영현황
창구명 | 운영시간 | 전화번호 |
---|---|---|
고충민원 | 10:00~17:00 | 228-3005 |
복지 | 10:00~17:00 | 228-3015 |
소비자보호 | 10:00~17:00 | 228-3008 |
법률(월요일) | 09:00~12:00 | 228-2058 |
부동산(수요일)법무(목요일) | 13:30~16:30 | 228-3013 |
거동불편안내 | 10:00~17:00 | 228-2150 |
무인민원발급안내 | 09:00~18:00 | 228-3012 |
※ 고충,보건,소비자, 거동불편안내 : 월~수 운영 (☎ 228 - 2131)
분야별 상담사항
고충민원 | 복지 |
---|---|
|
|
소비자보호 | 부동산 |
---|---|
|
|
법률 | 법무 |
---|---|
|
|
거동 불편 안내 | 무인민원발급 안내 |
---|---|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전화번호 031-228-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