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하고 진행을 돕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세무·사회복지·환경·토목·건축 직렬 팀장급 공무원 9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67건  [ 1/7 페이지 ]
목록 갯수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67 ○○ 중학교 장기미해결 “통행로 확보” 및 "공원의 낙엽" 관련 민원 해결 새글 2025/04/29  5
66 행정복지센터 민원 응대 요청에 출동 2025/04/11  33
65 ○○○ 농지 영농폐기물 무단배출 민원 처리 2025/04/11  9
64 길가에 쌓인 폐지, 해결의 실마리를 찾다 2025/03/24  52
63 수원역 정나눔터 무료급식 운영에 따른 불편사항 해결 2025/02/12  149
62 외국인 전세사기 지원 2025/02/12  53
61 15년간 해결되지 않던 "중소기업 애로사항" 해결 2025/02/12  28
60 해외 총격사고로 급히 귀국한 노부부의 막막한 삶에 새빛이 2025/02/12  26
59 차도 협소 주택 담벼락 안전확보 요청 민원 처리 2025/01/06  90
58 교정시설 출소자 긴급생계지원 상담 2025/01/04  8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4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