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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사홈서비스

개요

 
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가정내 불편사항의 즉시 처리 등 감동의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 건설

기간

  • 2012. 4. 2 ~

내 용

  • 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가정내 불편사항 처리
  • Yes생활민원처리반 운영

대 상

  • 사회취약계층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범 위

  • 전기설비 분야
    -전구, 콘센트, 스위치, 안정기 교체, 전기선 연결 등
  • 전자기기 분야
    -가전, 통신제품 점검 및 소수리
    -배관설비 분야
    -수도꼭지, 배관막힘
    -에어컨, 보일러 점검 및 소수리
  • 소규모집수리 분야
    -못박기, 문짝 문고리 보수, 파손된 타일 보수
    -부분 도배, 방충망 보수 등
  • 기타 불편사항 처리
    -대형폐기물 집 앞 이동 등 기타 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처리 등
    ※ 대규모공사, 공동이용시설 등은 서비스 불가

이용안내(접수)

  • 휴먼콜센터 : 1899-3300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수원시청이 창작한 가사홈서비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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