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우리시에서는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각종 고충상담을 위하여 행정종합정보센터를 설치·운영(1999.5.6, 수원시 행정종합정보센터 및 민원중계실 운영 조례)하고 있습니다.
운영현황
창구명 | 운영시간 | 전화번호 |
---|---|---|
고충민원(수,목,금요일) | 10:00~17:00 | 031-228-3005 |
복지(월,화,수요일) | 10:00~17:00 | 031-228-3015 |
소비자보호(월,화,금요일) | 10:00~17:00 | 031-228-3008 |
법률(월요일) | 09:00~12:00 | 031-228-3013 |
부동산(수요일) * 전월세 상담 통합운영예정으로 2024. 9.이후 상담종료 |
13:30~16:30 | 031-228-3013 |
배려상담(월,화,수,목요일) | 10:00~17:00 | 031-228-2150 |
전월세 상담(화,목요일) | 10:00~12:00 14:00~16:00 |
031-228-2975 |
무인민원발급안내(월~금요일) | 09:00~18:00 | 031-228-3012 |
분야별 상담사항
고충민원 | 복지 |
---|---|
|
|
소비자보호 | 부동산 |
---|---|
|
|
법률 | 전월세 상담 |
---|---|
|
전월세 관련 상담 |
배려상담 | 무인민원발급 안내 |
---|---|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2131
- 수정일 2024-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