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국민들이 인·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의 좋은 점
1.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편리합니다.
민원 신청시 민원인이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처리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해 드립니다.
2.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안전합니다.
구비서류 정보열람은 민원인의 동의하에서만 이루어지며, 정보열람 내역은 본인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민원인의 개인정보가 철저히 보호됩니다.
3.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경제적입니다.
민원 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분비하기 위해 소요되는 교통비, 서류발급비용, 시간낭비 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민원 신청시 민원인이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처리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해 드립니다.
2.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안전합니다.
구비서류 정보열람은 민원인의 동의하에서만 이루어지며, 정보열람 내역은 본인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민원인의 개인정보가 철저히 보호됩니다.
3.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경제적입니다.
민원 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분비하기 위해 소요되는 교통비, 서류발급비용, 시간낭비 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대상 정보현황 : 파일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전화번호 031-228-3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