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9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55건  [ 1/6 페이지 ]
목록 갯수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55 인도 중앙 통신주 제거로 시민 불편 해결 2024/11/06  10
54 하수관 파손 관련 오랜 어려움 해결 2024/10/04  34
53 유모차 등 교통약자 통행불편 개선 2024/09/27  20
52 외국인 전세사기 피해 행정 지원 2024/08/30  34
51 맨발걷기 관련 시설개선 요청 민원 해결 2024/08/26  73
50 80대 어르신 소득세 환급 원스톱민원 처리 2024/05/17  105
49 교통사고 피해 CCTV영상 확인 절차 안내 2024/05/17  413
48 학교 주변 불편사항 해소로 교육환경 개선 추진 2024/05/16  41
47 학교 후문 앞 보안등 수리를 통한 안전확보 2024/05/16  35
46 악성・반복 민원에 대한 법적대응을 위한 법률자문 의뢰 2024/05/13  13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