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9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48건  [ 1/5 페이지 ]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48 학교 교육환경 개선 시도 새글 2024/05/16  1
47 학교 후문 앞 보안등 수리를 통한 안전확보 새글 2024/05/16  1
46 악성・반복 민원에 대한 법적대응을 위한 법률자문 의뢰 새글 2024/05/13  8
45 신축건물 담장설치시 경계측량점 수정 보완 새글 2024/05/13  9
44 빛공해 피해 민원 관련 적극행정 실시 2024/05/10  7
43 아파트 단지내 시립어린이집 이용주민 출입 불편 해소 2024/05/09  8
42 주・정차 단속시간 탄력조정으로 주・정차 불편 해소 2024/05/09  10
41 하수관 파손으로 인한 지하수 수질오염 주민 불안 해결 2024/05/09  4
40 건축현장 시민안전사고 보상 해결 2024/05/02  6
39 민간위탁 단체교섭업무 추진부서 조정 2024/05/01  1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