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
시민 칭찬글 등록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
시민투표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
표창수여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성우운수 301번 1286 이지훈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301번 버스를 거의 매일 타고 다니는 한 시민입니다.
칭찬 글을 한 번도 남겨보지 않은 사람인데 보고 있는 제가 기분이 너무 좋아서 남깁니다. 기사님께서 저한테 친절을 베풀어 주신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제가 봐 온 많은 301번 기사님분들과 다른 수원 노선 버스 기사님분들 중에서도 가장 탑승하는 모든 승객 한 분 한 분께 빠짐없이 친절하게 인사도 해주시고 승객 분들을 대하시는 모습이 정말 너무 친절하여서 남기게 되었습니다. 오늘 미승인카드에 대해 당황하신 승객 분한테 '고객님'이라고 말씀해주신 것과 도보가 느리신 승객 한 분이 타셨는데 출발하시려다가 직전에 멈추셔서 자리에 앉으실 때까지 기다려주시고 뒤로 돌아보시면서까지 자리에 앉으시라고 말씀까지 해주시면서 앉으실 때까지 끝까지 확인하시고 출발하시더라고요. 또 도로에 나와서 비키지 않은 보행자를 보셨음에도 불구하고 짜증 한 번 안 내시고 웃으면서 넘기시는 모습 인성 또한 좋으셨습니다. 제가 봐 온 모든 기사님들 중에 정말 최고였습니다. 앞으로도 오늘처럼 계속 친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