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빛민원실 안내

새빛민원실 안내

  • 원스톱 민원서비스를 통한 시민중심 혁신행정
    현행 민원처리 운영방식(민원인 : A부서, B부서, C부서), 개선 새빛민원실 운영방식(베테랑 공무원이 시민, 부서와 소통(민원인, 베테랑 공무원 : A부서, B부서, C부서))
  • 주요내용
    • (원스톱서비스) 민원상담(컨설턴트), 직소민원 상담, 종합관찰제 운영
    • (시민편의) 원스톱서비스 사전예약, 바로민원(방문민원 응대 및 내용 청취 후 부서 바로 연결)
    • (휴식공간) 편안한 상담공간 및 휴식시간을 위한 시민 개방형 실내정원 운영

새빛민원실 사진

새빛민원실 사진
새빛민원실 사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수원시청이 창작한 새빛민원실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4483
  • 수정일 2025-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