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1. 시민 칭찬글 등록
    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2.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
    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3. 시민투표
    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4. 표창수여
    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칭찬합니다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62-1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2025-02-20 조회 : 327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2.20일 오후 5시40분 경 디지털엠파이어2 (04243) 정류장에서 62-1번 버스(1099번)를 탔는데 ,
제 교통카드가 오류인지 찍히지 않았고 다른카드도 없는 상황이라 기사님께 죄송하지만 카드가 안되서 내려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
출발전이라 내려주실 수 있으셨는데...
어디까지 가는지 물어보시곤, 그냥 타시고 다음에 내시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당연히 내려야하지만...저도 막막했던 상황에 기사님의 따듯한 배려로 버스를 탈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약속 장소에도 늦지 않게 도착도 할 수 있었습니다^^

또 운행중에도 기사님께서 승객분들께 차온도 괜찮으시냐고 춥지 않으시냐고도 물어보시러라구요...

기사님의 승객에 대한 배려 너무 감사드린단 말씀 꼭드리고 싶었습니다!!

다음에 버스탈때 꼭!!! 오늘 요금은 지불하겠습니다
기사님 따듯한 배려 정말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수원시청이 창작한 칭찬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