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불특정다수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및 무분별한 광고글로 인해 게시판 운영과 칭찬대상 선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2021년 2월 중 선별공개 게시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마당입니다. 수원시민들의 미담사례,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올려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상업성 광고, 욕설,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 됩니다.
- 글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사진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검토 후 일 2회(10시와 15시, 토요일·공휴일 제외) 공개전환됩니다.
- 본인의 작성 칭찬글은 '나의 칭찬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선정된 월별 우수 칭찬글은 공무원이 아닌 시민이 대상입니다.
- 월별 우수 게시글은 다음달 16일에 선정됩니다.
시민 표창 선정 과정
-
시민 칭찬글 등록시민에 대한 칭찬글을 등록
-
월별 우수 칭찬글 선정내부 평가위원 심사(80%) + 월별 공감수(20%)
-
시민투표시민 상호간에 칭찬하는 월별 우수 글중 타인에게 선행을 베푸는 글에대하여 투표를 진행해 상/하반기 2건씩 선정
-
표창수여상/하반기 투표로 선정된 칭찬글의 칭찬을 받은 시민에게 표창수여
우만 2동 행정복지센터 고다영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오늘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위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는데, 고다영 주무관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사전 정보가 부족한 상태로 방문해서 걱정했는데, 고 주무관님께서 필요한 내용을 차근차근 안내해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민원 처리를 도와주셔서 불편 없이 일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민원인이 많아 바쁠 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도 늘 웃는 얼굴로 응대해주신 모습이 인상 깊었고, 설명도 너무 이해하기 쉽게 잘 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관공서에 대한 어려운 이미지가 있었는데, 오늘 고다영 주무관님께서 잘 처리해주셔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세심한 배려와 친절한 태도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이런 분이 현장에서 일해주신다는 게 감사하고, 꼭 좋은 평가로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 글이 고 주무관님의 하루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AI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