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대상 | 2025. 6. 18기준 / 전 국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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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규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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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수단 | (온라인) 신용·체크카드·수원페이 |
(오프라인) 신용·체크카드(영업점)·선불카드(행정복지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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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시기 | 1차) ‘25. 7. 21 ~ 9. 12 ※ 2차 지급계획은 추후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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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주체 | 본인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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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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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 신청 |
방 법 | 온라인 (24시간 / 시스템 점검시간 23:30~익일 00:30 제외) |
오프라인 (은행 영업점 평일 09~16시, 행정복지센터 평일 09~18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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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형 | 신용·체크카드 | 수원페이 | 신용·체크카드 (거래·연계은행) |
선불카드 (행정복지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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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 1차) ‘25. 7. 21 ~ 9. 21 | ||||||||||||||||||
절 차 | ①카드사 홈페이지(또는 앱) 접속 | ①수원페이 앱, 홈페이지 접속 |
①카드와 연계된은행창구 방문 | ①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 방문 | |||||||||||||||
②사용승인(카드사) ※익일 충전(문자) |
②사용승인(수원페이) ※익일 충전(문자) |
②사용승인(은행) ※익일 충전(문자) |
② 현장수령(선불카드) | ||||||||||||||||
요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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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신청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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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지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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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신청 | 처리 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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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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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안내) 및 주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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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
- 수정일 2025-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