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9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64건  [ 1/7 페이지 ]
목록 갯수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64 길가에 쌓인 폐지, 해결의 실마리를 찾다 새글 2025/03/24  17
63 수원역 정나눔터 무료급식 운영에 따른 불편사항 해결 2025/02/12  98
62 외국인 전세사기 지원 2025/02/12  44
61 15년간 해결되지 않던 "중소기업 애로사항" 해결 2025/02/12  17
60 해외 총격사고로 급히 귀국한 노부부의 막막한 삶에 새빛이 2025/02/12  22
59 차도 협소 주택 담벼락 안전확보 요청 민원 처리 2025/01/06  80
58 교정시설 출소자 긴급생계지원 상담 2025/01/04  69
57 언론보도 관련 민원 불편사항 해결방안 제시 2024/12/11  64
56 장애인 차별금지를 위한 생활 불편 사항 개선 제안 2024/11/11  98
55 인도 중앙 통신주 제거로 시민 불편 해결 2024/11/06  48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