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8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9건  [ 1/1 페이지 ]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작성자명,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명 등록일 조회
9 수원천 산책로 고인물 불편 해결 새글 최윤미  2023/11/29  1
8 학원인가 민원 신속해결 새글 최윤미  2023/11/29  2
7 공공장소 노상음주 민원 해결방안 검토 최윤미  2023/11/01  36
6 어느 70대 어르신의 아픔 해소 최윤미  2023/10/27  37
5 어두운 보행로 개선 최윤미  2023/10/27  60
4 어르신 편의공간(원두막) 불편 해소 최윤미  2023/10/27  23
3 수원공고 앞 통학로정비 최윤미  2023/10/27  26
2 운영되지 못했던 신규아파트 경로당 오픈 최윤미  2023/10/27  63
1 장애인 부부세대 버스매표소 이전 최윤미  2023/10/27  33
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