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8명
-
주요내용
-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총 9건
[ 1/1 페이지 ]
번호 | 제목 | 작성자명 | 등록일 | 조회 |
---|---|---|---|---|
9 | 수원천 산책로 고인물 불편 해결 | 최윤미 | 2023/11/29 | 1 |
8 | 학원인가 민원 신속해결 | 최윤미 | 2023/11/29 | 2 |
7 | 공공장소 노상음주 민원 해결방안 검토 | 최윤미 | 2023/11/01 | 36 |
6 | 어느 70대 어르신의 아픔 해소 | 최윤미 | 2023/10/27 | 37 |
5 | 어두운 보행로 개선 | 최윤미 | 2023/10/27 | 60 |
4 | 어르신 편의공간(원두막) 불편 해소 | 최윤미 | 2023/10/27 | 23 |
3 | 수원공고 앞 통학로정비 | 최윤미 | 2023/10/27 | 26 |
2 | 운영되지 못했던 신규아파트 경로당 오픈 | 최윤미 | 2023/10/27 | 63 |
1 | 장애인 부부세대 버스매표소 이전 | 최윤미 | 2023/10/27 | 33 |
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