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이 간다

  • 이 게시판은 새빛민원실에서 운영중인 베테랑 공무원들의 민원해결사례를 시민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베테랑 공무원"? 행정절차와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민원인들을 대신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행정처리를 조언, 진행하게 하는 컨설턴트
  • 베테랑 : 20년 이상 경력의 행정·건축·토목·사회복지·환경 직렬 팀장 8명
  • 주요내용
    1. 복잡한 민원의 경우 베테랑 공무원이 민원내용을 듣고 직접 사업 부서와 소통하여 민원처리 지원
    2. 시민개방형(실내정원, 카페) 민원실은 방문 민원인의 편의 제공(대기시간의 '쉼')
게시물 검색
21건  [ 1/3 페이지 ]
베테랑이 간다 목록(게시판 목록으로 번호,제목,작성자명,등록일,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명 등록일 조회
21 나무말뚝 버드나무 이식 제안 수용 해결 최윤미  2024/02/15  17
20 전기차 충전기 설치 지연 관련 민원해결 최윤미  2024/02/06  22
19 한전 단전 조치 고충 민원해결 최윤미  2024/02/06  29
18 도시가스 보급지연 민원해결 최윤미  2024/02/06  8
17 한전의 공유재산 사용료 납부거부 민원 해결 최윤미  2024/02/06  10
16 출생신고 지연에 따른 가족관계등록부 나이 정정 요청 민원해결 최윤미  2024/02/06  7
15 미보상 토지매입 문의 민원해결 최윤미  2023/12/05  111
14 빌라 안전진단 문의 민원해결 최윤미  2023/12/05  70
13 통장압류해제 문의 민원 해결 최윤미  2023/12/05  43
12 재난적의료비 신청 문의 민원 해결 최윤미  2023/12/05  37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혁신민원과
  • 전화번호 031-22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