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24를 이용한 군소음보상금 접수 시작 안내 | |
부서명 | 군소음보상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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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31-369-21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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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를 이용한 군소음보상금 접수 시작 안내] 2025년부터 정부24를 이용한 군소음보상금 접수가 시작됩니다. - 일시: 2025년 1월 14일(화)부터 2월 28일(금)까지 - 정부24 홈페이지 혹은 앱: 정부24 > 군소음보상금 신청 *본인인증 필요 - 구비서류: 이미지 참조 - 유의사항 1. 미성년자의 경우 방문신청이 필요합니다. 2. 예금주명에 부기명(사업장명)이 있는 경우 접수되지 않습니다. 3.「정부24 홈페이지」시행에 따라 올해부터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4. 직장서류 제출탭에 3곳까지 등록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직장서류는 기타서류 탭에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5. 신청 접수 완료 및 서류 미제출로 인한 보완 안내를 위해「정부24 SNS.SMS를 통한 수신정보 동의」가 필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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