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시스템 연계 민원서류 등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
부서명 | 통합민원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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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31-228-2131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주민등록시스템 연계 민원서류 등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네트워크 장비 오류 등으로 주민등록 통합행정시스템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어 등‧초본, 인감증명서, 전입세대 열람 등의 민원서류 발급서비스 제공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무인민원발급기 제공서류도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중단일시 : 2023년 11월 17일(금) 09:00 ~ 18:15 조치완료 ○ 중단업무 : 주민등록통합행정시스템 전체 서비스 ※ 서비스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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