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소식

수원소식 시정소식 상세내용(게시판 상세내용으로 제목,등록자명,부서명,전화번호,등록일시,조회수,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민등록시스템 연계 민원서류 등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 김지혜 작성일 : 2023/11/17 조회 : 1160
부서명 통합민원팀
전화번호 031-228-213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주민등록시스템 연계 민원서류 등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네트워크 장비 오류 등으로 주민등록 통합행정시스템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어
등‧초본, 인감증명서, 전입세대 열람 등의 민원서류 발급서비스 제공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무인민원발급기 제공서류도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중단일시 : 2023년 11월 17일(금) 09:00 ~ 18:15 조치완료
○ 중단업무 : 주민등록통합행정시스템 전체 서비스


※ 서비스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댓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수원시청이 창작한 주민등록시스템 연계 민원서류 등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디지털정책과
  • 전화번호 1899-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