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군소음보상금 신청(접수) 안내 | |
부서명 | 군소음보상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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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31-369-2196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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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보상금 신청(접수) 안내] ○ 신청대상 - 수원 내 소음대책지역에 주민등록지를 두고 실제 거주한 사실이 있는 주민 (외국인 포함, 매년신청) - 보상기간: 2020.11.27. ~ 2024.12.31. ※소음대책지역 확인: 국방부 포털(https://mnoise.mnd.go.kr) ○ 접수기간 2025.1.8.(수) ~ 2.28.(금) 09시~17시 ○ 신청방법 - 방문접수, 정부24 홈페이지(1월 14일 오픈예정), 등기우편 ○ 온라인(정부24)접수 유의사항 - 정부24 오픈에 따라 올해부터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직장서류 제출탭에 3곳까지 등록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직장서류는 기타서류 탭에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접수 완료 및 서류 미제출로 인한 보완 안내를 위해 정부24 SNS.SMS를 통한 수신정보 동의가 필요합니다. - 보상년도별 개별 접수가 필요합니다. (2022-2023년 접수가 필요한 경우, 2022년 1건 2023년 1건 접수) ○ 구비서류 - 하단 안내문 참고 ○ 유의사항 - 5월 보상금결정통지서를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6-7월 이의신청 기간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결정금액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보상금 지급후 이의신청 및 제기가 불가능합니다.(보상법 제14조5항 및 제15조1항) - 접수 후 인적사항(이름, 연락처 등)이 변동 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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